마그네슘아스코빌포스페이트 (Magnesium Ascorbyl Phosphate) > 성분정보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성분정보

마그네슘아스코빌포스페이트 (Magnesium Ascorbyl Phosphate)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4-01-23 00:57 조회 482 댓글 0

본문

1. 성분명

마그네슘아스코빌포스페이트

Magnesium Ascorbyl Phosphate

VitaminC MagnesiumPhosphate

Magnesium ascorbyl phosphate

Magnesium L-Ascorbyl Phosphate

Magnesium L-ascrobate-2-phosphate

2-Phospho-L-ascorbic acid magnesium

2. 구조식

2f637b924dfc1771d825fde8b53f0be6_1705939055_366.gif
 

3. EWG SKIN DEEP

1

4. 원료 제조사

BASF (프랑스)

GfN-Selco (독일)

Vital-Chem (중국)

인터케어

5. 화장품 용도

산화방지제, 피부컨디셔닝제(기타)

화장품 제형에매우 안정적으로 작용하고 화장품의 변질과 부패를 억제하는 산화방지제로서의 역할도 한다.

6. 효능

3% 사용시 식약처 고시 미백 기능성 원료

티로신(Tyrosine)의 산화를 억제합니다.

안정성을 높인 아스코빅애씨드 유도체

1) 항산화 효과: 항노화 연구 결과 자외선에 피부 노출 시 과산화이온, 과산화수소, 원자산소 등 반응성 산소종(ROS)이 생성된다. 이러한 ROS는 콜라겐, DNA, 세포막, 단백질에 화학적 변화를 일으켜 유해한 영향을 준다.

마그네슘아스코빌포스페이트는 활성산소 중화, 산화스트레스로부터 세포 내 구조를 보호하는 효과를 가진다.

2) 미백 효과:

아스코빅애씨드로 대사되며 티로시나아제의 생성을 억제해 멜라닌 세포 합성을 저해시켜 미백에 효과가 있다.

3) 콜라겐 합성 촉진:

콜라겐 생성 자극제로 표피 내 침투해 아스코르빅애씨드로 전환된다. 인간 섬유 아세포를 이용한 체외 연구에서 마그네슘아스코빌포스페이트와 아스코르빅애씨드는 콜라겐 합성을 자극하는 동일한 능력을 가진다.

6개월간 5% 마그네슘아스포빌포스페이트 크림 적용 결과 깊은 주름이 현저하게 감소되었고, 얼굴 색 및 이완도 또한 눈에 띄게 좋아진 것으로 관찰되었다.

7. 기타

아스코빅애씨드의 에스테르화 유도체인 마그네슘아스코르빌포스페이트는 피부에 침투해 아스코빅애씨드로 대사되며 티로시나아제의 생성을 억제해 멜라닌 세포 합성을 저해시켜 미백에 효과가 있다. 아스코빅애씨드와 같이 콜라겐 합성을 촉진시켜 피부 탄력에 도움을 준다.

또한 산화방지를 해 피부의 활성산소 억제에 관여를 한다. 이 외에도 자외선이 만드는 유리기에 대항해 피부 내외에서 방어하는 효능을 이용해 자외선 차단제의 원료로써 이용하기도 한다. 화장품 제형에서 매우 안정적으로 작용하고 화장품의 변질과 부패를 억제하는 산화방지제로서의 역할도 한다.

● 마그네슘아스코빌포스페이트는 순수 비타민 C인 아스코르빅애씨드의 산화 반응에 대한 문제점을 개선하여 중성 용액, 정제수가 포함된 화장품 제형과 크림 베이스 제형에서 안정적으로 사용 가능한 Provitamin C 이다. 중성의 pH로 피부 자극이 없다는 장점과 침투성이 아스코르빅애씨드보다 월등해 높은 효능을 지닌다.

● 성상

연노랑의 분말상

759.22g/mol

구조식 C6H8O9P·3/2Mg

#마그네슘아스코빌포스페이트

#Magnesium Ascorbyl Phosphate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dospaw.com.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 정보

회사명 : 오라클랜드(주) / 대표 : 노영우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 621 한일빌딩 4층
사업자 등록번호 : 123-45-67890
전화 : 02-415-8974 사업자등록번호 : 308-81-44202